실시간 뉴스



쌍용차 "해운대서 '티볼리 에어' 모래작품 만나세요"


'2016 해운대 모래축제' 후원…카라반 여행권 증정 이벤트도

[이영은기자] 쌍용자동차는 '2016 해운대 모래축제'를 후원하며 티볼리 에어와 코란도C 등 차량 전시 및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해운대 모래축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모래를 소재로 한 지역축제로 '바다의 탐험, 모래의 열정'을 주제로 오는 30일까지 개최된다. 지난 2005년 1회 축제가 열렸고, 지난해에는 150여만명이 방문했다.

쌍용차는 행사장에 홍보부스 및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티볼리 에어와 코란도C 등 차량을 전시한다.

아울러 티볼리 에어·코란도C 모래작품과 찍은 사진을 SNS로 공유하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샌드아트 포토 이벤트'와 정해진 시간 안에 모래 속 선물을 찾는 '모래사장 보물찾기', 4천개의 음료수 교환 자석이 부착된 쿨월(Cool Wall) 운영 등 다양한 시민 참여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한편 쌍용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휴가철 주요 휴양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카라반 여행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슈퍼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20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파주 임진강 카라반 이용권(20가족) ▲태안 몽산포 카라반 이용권(10가족) ▲주유상품권 5만원권(20명) ▲영화예매권 2매(100명)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23일 이뤄지고 개별 통보한다.

온라인 견적을 활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음달 30일까지 쌍용차 홈페이지에서 관심 있는 모델의 온라인 견적을 내기만 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7일 발표된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해운대서 '티볼리 에어' 모래작품 만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