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베인글로리, 신규 영웅 '랜스' 추가


장창과 방패를 능숙하게 다루는 탱커형 영웅 등장

[박준영기자] 슈퍼이블메가코프는 모바일 AOS 게임 '베인글로리'에 신규 영웅 '랜스'를 추가했다고 27일 발표했다.

'랜스'는 장창과 방패를 능숙하게 다루는 탱커형 영웅으로, 보조 아이템과 약간의 수정 아이템을 이용하면 수호자 역할을 할 수 있는 캐릭터다.

'랜스' 추가와 함께 임무(퀘스트) 시스템과 레벨 한도 상향이 이뤄졌다. 이용자는 여러 가지 퀘스트를 수행함으로써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계정 레벨을 올리는 재미를 높이기 위해 레벨 한도를 30으로 상향 조정했으며, 레벨이 오를 때마다 보상이 주어진다.

이와 함께 첫 승, 세 번째 승, 티끌 모아 태산(7승)을 달성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같은 편에 탈주자(게임 도중 나가는 이용자) 때문에 패배하더라도 랭크가 하락하지 않도록 수정됐다.

또한 한국형 영웅 '스카이' 스킨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신규 스킨 보라매 스카이 1·2 단계를 시작으로 샛별 셀레스트 3단계, 황제 흑깃 1단계, 보라매 스카이 3단계 등이 순차적으로 추가될 계획이다.

이밖에 배틀로얄 모드에 항복 모드가 도입됐으며, ▲복스 ▲쏘우 ▲알파 ▲글레이브 ▲아다지오 ▲로나 ▲셀레스트 ▲포트리스 ▲쥴 ▲캐스트럴 ▲오조 ▲흑깃 ▲스카프 등 13종 영웅들의 밸런스가 조정됐다.

아울러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발생했던 튕김 현상이 해결됐으며, 아이패드3에서 튜토리얼 항목이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는 오류가 수정되는 등 불편 사항이 전체적으로 개선됐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인글로리, 신규 영웅 '랜스' 추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