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OGN, '2016 롤챔스 서머' 방송 계획 발표


'단군' 김의중이 월·화 경기 진행…MVP 인터뷰 대신 분석데스크 마련

[박준영기자] CJ E&M 게임채널 OGN은 한국e스포츠협회와 라이엇게임즈가 주최하고 자사가 주관방송사로 참여하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롤챔스 서머)'의 방송 계획을 25일 발표했다.

이번 시즌부터 OGN에서 방송하는 모든 경기는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있는 '서울 OGN e스타디움'의 GIGA 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서울 OGN e스타디움은 기존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보다 대폭 늘어난 좌석과 쿠션 의자, 최신 방송 설비 등을 갖췄으며, 전용 무인 발권기와 티켓 안내 데스크, 포토존을 신설해 더욱 원활한 관람을 지원한다.

또한 '단군' 김의중 캐스터가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 8시 경기 중계를 맡는다. 지난 시즌 '위클리 LCK'로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인 김의중 캐스터에 대해 OGN은 "재미있고 편안한 진행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이밖에 경기 종료 후 MVP 인터뷰 대신 '분석데스크'를 진행한다. '분석데스크'에는 MVP로 선정된 선수와 김동준, 이현우 해설이 함께 경기에 대한 분석과 승리 요인을 확인할 예정이다.

한편 온라인으로 중계된 월·화요일 경기는 매주 목·토요일 오후 2시에 OGN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OGN이 진행하는 경기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전용준 캐스터와 김동준, 이현우 해설이 담당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OGN, '2016 롤챔스 서머' 방송 계획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