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포티비게임즈, 롤챔스 서머 중계진 공개


성승헌 캐스터와 '캡틴잭' 강형우, '헬리오스' 신동진 3인 중계 체제 확정

[박준영기자] 스포티비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 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2016 코카-콜라 제로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롤챔스 서머)'의 중계진을 공개했다.

스포티비게임즈는 '밝고 즐거운 중계'로 차별화를 꾀했다. '롤챔스 서머' 중계진으로 성승헌 캐스터와 '캡틴잭' 강형우, '헬리오스' 신동진의 3인 체제를 확정했다.

성승헌 캐스터는 캐스터로 잔뼈 굵은 인물이다. 성 캐스터는 종목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리그를 중계했던 풍부한 경험과 특유의 재치 넘치는 입담을 살려 롤챔스 서머 중계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강형우와 신동진은 LOL 선수 출신다운 전문성은 물론,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재미를 더했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얻었다. 두 사람은 선수 출신의 이점을 살려 풍부하고 전문적인 중계와 현 LOL 메타와 선수 소식 등을 팬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스포티비게임즈는 두 사람이 과거 CJ 엔투스에서 한솥밥을 먹었던 사이이기 때문에 또 다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했다.

강형우는 "LOL 팬들에게 자상하고 친절한 해설과 함께 위트 넘치는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전했으며 신동진은 "선수들의 심리를 정확히 파악해 전달하는 해설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스포티비게임즈는 OGN과 함께 '롤챔스 서머'의 주관 방송사로 참여한다. 월·화요일 경기와 수요일 두 번째 경기 등 총 주 3개 경기 방송을 맡았다. 스포티비게임즈가 중계하는 모든 경기는 오후 8시부터 시작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포티비게임즈, 롤챔스 서머 중계진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