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6 롤챔스 서머, 아프리카와 롱주 25일 개막전


주 6일 9경기 진행…디펜딩 챔피언 SKT는 6월2일 출격

[박준영기자] '2016 코카-콜라 제로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이하 롤챔스 서머)'가 아프리카 프릭스와 롱주 게이밍의 대결로 25일 성대한 막을 연다.

라이엇게임즈는 18일 롤챔스 서머 일정표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오는 25일 개막해 8월 초까지 주 6일 매주 9경기씩 진행한다. 경기 수는 지난 스프링 시즌과 변함없이 총 90경기이며 팀마다 2라운드에 걸쳐 18경기를 소화한다.

개막전에서는 지난 시즌 5위 아프리카와 7위 롱주가 맞붙는다. 같은 날 CJ 엔투스와 승강전을 통해 롤챔스 서머에 입성한 ESC 에버의 경기도 열린다. 디펜딩 챔피언이자 지난 15일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MSI)에서 우승을 차지한 SKT T1은 오는 6월2일 CJ와 시즌 첫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이번 시즌은 OGN과 스포티비게임즈가 함께 중계를 맡는다. OGN이 중계를 맡는 경기는 상암 소재의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스포티비게임즈 중계 경기는 강남 '넥슨 아레나' 경기장에서 진행된다.

한 경기씩 진행되는 월·화·목요일 경기는 오후 8시, 두 경기씩 진행되는 수요일과 금요일에는 오후 5시(금요일에 한 경기만 있을 시 오후 8시 시작), 토요일에는 오후 2시에 경기가 시작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6 롤챔스 서머, 아프리카와 롱주 25일 개막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