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투라지', 조진웅·서강준 등 출연진 확정…5월말 제작 돌입


제작진, 美 '안투라지' 측과 미팅 "오리지널티 장점 살릴 것"

[이미영기자] tvN '안투라지'가 조진웅과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등 출연진을 확정 짓고 오는 5월말 본격 제작에 돌입한다.

6일 tvN '안투라지'(연출 장영우, 극본 서재원 권소라) 측은 "조진웅과 서강준, 이광수, 박정민, 이동휘 등 배우 섭외를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안투라지'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 분)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분), 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 분)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담은 블랙코미디 드라마. 미국 HBO에서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총 여덟 시즌을 방송하며 인기를 모았던 '안투라지'의 세계 최초 리메이크 버전이다. 극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100% 사전 제작으로 만들 예정이다.

조진웅은 극중 차영빈을 비롯한 스타군단을 거느린 거대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김은갑 역을 맡고, 서강준은 데뷔 4년만에 영화, 드라마, 광고계를 섭렵한 차세대 스타 차영빈으로 열연한다.

이광수는 1990년대 반짝스타로 활약했지만 지금은 한물 간 배우 차준으로 분하며, 박정민은 극중 차영빈의 절친이자 매니저 역할을 하는 이호진 역을 맡는다. 이동휘는 걱정 근심 없는 긍정의 아이콘이자 세 친구들 사이에서 재롱과 귀여움을 담당하는 거북 역으로 활약한다.

이들은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뽐내며 원작과 차별화된 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눈길을 모은다.

미국 HBO '안투라지' 시리즈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사라 럼(Sarah Lum)은 "한국에서 캐스팅된 주연배우들이 모두 재능 있는 연기자들이고 캐릭터에 잘 부합하기 때문에 이들이 새롭게 만들어낼 한국판 '안투라지'가 기다려진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국판 '안투라지' 공식 컨설팅을 맡고 있는 워너 브라더스 소속 TV프로듀서 리처드 버렐(Richard Burrell)은 최근 한국 제작진과 미팅을 가졌다. 그는 "'안투라지' 제작진은 한국판 '안투라지'가 단순히 과거 원작을 번역한 작품이 아니라, 2016년 현재의 모습과 트렌드를 새롭게 반영한 연예계를 다루면서도 남자들의 우정이 섬세하게 그려지도록 대본 등 사전 준비를 완벽하게 마쳤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판 '안투라지'에는 세계적인 명성의 한국 영화 산업, K팝, 아이돌 시장을 중심으로 흥미진진하면서도 화려한 한국 연예계의 모습이 담긴다. 완성된 tvN '안투라지'는 한국 시청자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시청자들을 대상으로도 충분히 중독성을 발휘할 것으로 예상된다. 원작의 팬들은 한국판 '안투라지'에 환호할 것이고, 새로운 시청자들도 '안투라지'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판 '안투라지'를 담당하는 김영규 CP는 "원작 리메이크 결정을 내린 후 오랜 시간이 흘렀다. 오리지널의 장점들은 살리고 한국 정서와 문화에 맞게 각색하는 과정이 쉽지는 않았지만, 파격적이면서도 기존 드라마에서는 접할 수 없었던 전혀 다른 재미를 선보이려 한다. 연출적으로도 다양한 새로운 시도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tvN '안투라지'는 올 하반기 편성을 목표로, 오는 5월말 제작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투라지', 조진웅·서강준 등 출연진 확정…5월말 제작 돌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