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D, 직원 초청 '가족 사랑 페스티발' 개최


한상범 대표 "직원 가족 역시 LGD 구성원, 소통·배려할 것"

[양태훈기자] LG디스플레이(대표 한상범)는 5일, 직원들의 가족을 회사로 초청하는 '가족 사랑 페스티발'을 개최, 직원 가족까지 배려하는 스킨십 경영 행보를 이어간다고 발표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LG디스플레이는 어린 자녀를 둔 직원 가족들을 파주, 구미 등 사업장으로 초청해 다채로운 문화 공연과 가족체험 이벤트 등 여느 놀이공원 못지않은 축제의 장을 펼쳤다.

이날 하루 사업장은 일터가 아닌 놀이터로 변신해, 어린 자녀들이 좋아하는 유명 캐릭터들의 뮤지컬을 비롯해 버블쇼, 매직쇼 등 신나는 공연과 직업체험, 쿠킹클래스, RC 카 조립, 클레이아트 등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마련됐다.

또 에어바운스, 미니 바이킹, 행복마을 기차 등 놀이기구를 설치해 자녀들이 맘껏 뛰어 놀 수 있도록 하는 한편, 교통, 소방, 안전 체험 등 유익한 교육도 함께 진행되어 배움과 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놀이에 집중하는 가족들의 허기를 달래줄 중식과 간식 등 먹거리도 풍성하게 제공했다. 특히 LG디스플레이는 올해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도 16분기 연속 흑자 달성에 성공한 임직원들을 격려하기 위해 작년 대비 참여 인원을 2배 이상 확대, 총 1만 여명의 가족을 초청했다.

한상범 LG디스플레이 대표는 "집안이 화목하면 모든 일이 잘 이루어진다는 가화만사성은 LG디스플레이 경영철학의 중심"이라며, "직원뿐만 아니라 직원 가족 역시 LG디스플레이 구성원으로서 소통하고 배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디스플레이는 지난 2007년부터 매년 5월 가정의 달에 직원 가족 초청 행사를 통해 직원들이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뒷바라지 해 준 직원 가족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있다.

양태훈기자 fla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D, 직원 초청 '가족 사랑 페스티발'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