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럴땐 e기기]부모님을 위한 효도 가전


공기청정 선풍기부터 체형 맞춤형 안마의자까지

[민혜정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부모님 선물을 마련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특별하면서도 유용한 선물을 고르기가 쉽지 않다.

이럴 땐 일상 생활에 꼭 필요하면서 최신 기술을 탑재한 가전 제품을 고려해 보는 건 어떨까. 부모님의 '웰빙'을 책임질 몇 가지 가전을 추천해 본다.

◆깨끗하고 시원바람이 '솔솔', 다이슨 '퓨어 쿨 링크'

다이슨의 퓨어 쿨 링크는 공기청정기와 선풍기 기능이 결합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박테리아와 초미세먼지 등을 걸러내면서 시원한 바람도 내뿜는다. 호흡기가 약한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기기다.

또 다이슨 링크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실내외 공기질도 측정할 수 있다.

◆대세는 무선 청소기, 삼성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파워스틱'

삼성 파워스틱은 탈착형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다.

자유롭고 부드러운 '이지핸들링(Ez핸들링)', 편리하고 깔끔한 '이지클린(EzClean)' 등의 신기능이 적용돼 다양한 사용 환경과 사용자 편의에 맞게 간편하고 빠르게 청소할 수 있다.

삼성 '파워스틱'은 강력해진 고출력 모터와 최고 수준의 대용량 배터리를 자랑한다. 동급 핸디 겸용 스틱 청소기 대비 약 3배 더 강력해진 흡입력으로 먼지나 머리카락은 물론이고 쌀알이나 모래알 같이 큰 입자도 한번에 잘 흡입할 수 있다.

◆만능 밥솥, 쿠쿠전자 '클라시코'

쿠쿠전자의 '클라시코'는 밥 외에도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 밥솥이다.

이 밥솥은 취사 기능 뿐만 아니라 갈비찜, 잡채, 식혜, 약밥 등 다양한 명절음식을 멀티쿡 기능을 통해 제공한다.

또 스마트 휠의 조작부를 가볍게 돌려주기만 하면 되는 간단한 원터치 방식으로 요거트와 치즈 메뉴도 전용기기보다 더 짧은 시간에 만들 수 있다.

◆효도 필수 아이템, 바디프랜드 '파라오S' 안마의자

바디프랜드의 '파라오S'는 자동으로 사용자의 체형을 인식해 맞춤형 안마를 제공하는 안마의자다.

또 제품 조작이 어려운 어르신들까지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글 액정 리모컨을 탑재해 조작 편의성을 더했다.

안마볼의 위치, 간격조정, 속도, 롤링, 온열 등의 모든 기능을 사용자의 컨디션에 맞게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럴땐 e기기]부모님을 위한 효도 가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