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수원 JS컵 출전 U-19 대표팀 예비명단 25명 발표


이승우 백승호 장결희는 부상과 팀 사정상 제외

[석명기자] '2016 수원 JS컵 U-19 국제청소년축구대회'에 출전할 한국 U-19 축구대표팀 훈련 소집 명단이 4일 발표됐다.

안익수 감독이 이끄는 U-19 대표팀은 이번 훈련 소집 명단에 든 25명의 선수들로 오는 9일부터 16일까지 파주 NFC(축구대표팀 트레이닝센터)에서 훈련을 실시한 뒤 JS컵에 참가할 최종 20명의 엔트리를 선정할 예정이다.

관심을 모았던 FC 바르셀로나 유스팀의 한국인 트리오는 소집 명단에서 제외됐다. 백승호와 장결희는 부상, 이승우는 소속팀 경기일정을 이유로 이번 JS컵 대회에 참가하지 않는다.

U-19 대표팀은 JS컵 대회를 통해 내년 국내 개최되는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을 대비한다. 한국대표팀은 오는 18일 브라질, 20일 프랑스, 22일 일본과 맞붙는다.

25명의 훈련 소집 명단은 지난 3월 독일 원정 평가전을 치렀을 때와 크게 차이가 없다. 지난해 U-17팀에서 활약했던 이상헌(울산현대고)이 처음으로 U-19팀에 이름을 올린 것이 눈에 띈다. 한찬희(전남) 김정환(서울) 우찬양(포항)등 K리그 7명도 명단에 포함됐다.

안익수 감독은 "브라질, 프랑스, 일본 모두 각 대륙을 대표하는 강팀이다. 내년 월드컵에서 마주칠 수 있는 팀들인 만큼 JS컵을 통해 실전 경험을 쌓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2016 JS컵 U-19 대표팀 훈련 소집 명단(25명)

▲GK= 송범근(고려대), 이준(연세대), 문정인(울산현대고) ▲DF= 이상민(숭실대), 김민호, 신찬우(이상 연세대), 정태욱, 최익진(이상 아주대), 이유현(단국대), 윤종규(신갈고), 우찬양(포항) ▲MF= 박한빈(대구), 이승모(포항제철고), 이상헌(울산현대고), 김건웅(울산), 임민혁(서울), 한찬희(전남) ▲FW= 김무건(현대미포조선), 김시우(광주), 김진야(인천대건고), 김정환(서울), 이동준(숭실대), 조영욱(언남고), 원두재(한양대), 강지훈(용인대)

조이뉴스24 석명기자 ston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수원 JS컵 출전 U-19 대표팀 예비명단 25명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