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엽기적인 그녀2', 5월 亞9개국서 개봉 이어져


홍콩, 마카오, 필리핀,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베트남서 개봉

[권혜림기자] 영화 '엽기적인 그녀2'가 아시아 9개국에서 세계 관객을 만난다.

4일 신씨네에 따르면 '엽기적인 그녀2'(감독 조근식, 제작 신씨네)는 한국과 중국 개봉에 이어 5월 내 아시아 총 9개국에서 개봉한다.

영화는 지난 4월22일 중국에서 개봉했다. 홍콩, 마카오, 필리핀, 태국, 싱가폴,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아시아 총 9개국에 선판매된 '엽기적인 그녀2'는 오는 12일 국내와 싱가폴 개봉을 시작으로 5월19일에는 말레이시아, 5월27일에는 베트남에서 개봉을 확정했다.

지난 2001년 개봉 당시 전국 약 488만 관객을 동원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던 영화는 국내에서의 흥행뿐만 아니라 미국, 아시아, 유럽 등 18개국에 수출, 다양한 형태로 리메이크 되기도 한 한류 영화다.

중화권에서 큰 성공을 거둔 '와호장룡' '착요기' '말할 수 없는 비밀' 등의 배급사 Edko가 홍콩과 마카오 지역의 배급을 맡았으며, 필리핀에서는 '헝거게임' '트와일라잇 2'등 할리우드 대작을 배급했던 피오니어(Pionee)r가, 싱가폴과 말레이시아 지역에서는 한국 영화 '뷰티 인사이드'를 배급했던 클로버필름(Clover Films)가 배급을 진행한다. 이들 배급사는 전작 '엽기적인 그녀'를 수입, 배급했던 메이저 배급사다.

한편 '엽기적인 그녀2'는 원조 엽기적인 그녀(전지현 분)를 떠나보낸 견우(차태현 분)가 그의 인생을 뒤바꿀 새로운 엽기적인 그녀(빅토리아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 신혼이야기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엽기적인 그녀2', 5월 亞9개국서 개봉 이어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