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아제약, '제2회 가그린 첫 니 사진 콘테스트' 실시


오는 17일까지 응모…참가자 전원에 가그린 선물세트 증정

[성지은기자] 동아제약이 2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제2회 가그린 첫 니 사진 콘테스트'를 실시한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2회를 맞은 가그린 첫 니 사진 콘테스트는 아이들에게 첫 니 빠진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추억을 만들어 주고, 새로 나올 영구치의 의미와 치아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콘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행사 기간 내에 첫 니 빠진 아이들의 사진과 사연을 페이스북 가그린 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동아제약은 참가자 중 페이스북 호응도와 전문가 심사평가가 높은 20명을 선발해 '가그린 첫 니 사진관' 초대권을 선물한다. 가그린 첫 니 사진관에 초대받은 아이들은 포토그래퍼 홍혜전 작가와 첫 니 빠진 사진을 촬영한다. 아이들의 사진작품은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내 '첫 니 사진 전시회'에서 소개된다.

동아제약은 참가자 전원에 어린이용 가그린 선물세트를 증정하고, 사진관에 초대받지 못한 아이들 30명을 추첨해 키자니아 입장권(4인 가족 이용)을 선물한다.

동아제약 가그린 담당자는 "첫 니가 빠지고 영구치가 자랄 때 아이들의 치아관리가 더 중요해진다"며 "평생의 한 번뿐인 첫 니 빠진 모습을 기억하며 추억도 만들고 앞으로 평생 간직할 새 이를 위해 첫 가그린을 시작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아제약, '제2회 가그린 첫 니 사진 콘테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