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계춘할망' 윤여정, 어머니 근황 전하며 끝내 눈물


"늙은 딸이 늙은 엄마 보는 기분, 착잡했다" 고백

[권혜림기자] 배우 윤여정이 영화 '계춘할망'에서 어머니에 대한 질문에 눈물을 보엿다.

2일 서울 왕십리 CGV에서 영화 '계춘할망'(감독 창감독, 제작 ㈜지오엔터테인먼트)의 언론 배급 시사가 진행됐다. 연출을 맡은 창감독과 배우 윤여정, 김고은, 김희원, 신은정, 최민호, 양익준이 참석했다.

'계춘할망'은 12년의 과거를 숨긴 채 집으로 돌아온 수상한 손녀 혜지(김고은 분)와 오매불망 손녀바보 계춘할망(윤여정 분)의 이야기를 다룬 가족 감동 드라마다.

윤여정은 이날 과거 어머니와 함께 TV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것에 대한 질문을 받고 그에 답했다. "그 이야기를 왜 하나"라며 입을 열며 슬픈 감정을 내비친 윤여정은 "엄마가 안좋으시다"고 답을 이어갔다.

그는 "엄마가 사고가 나셨는데, 93세이시다"며 "정말 이 영화를 찍느냐 마느냐 할 정도의 상황이었는데 지금은 수술이 잘되셔서 집에 못 계시고 실버타운에 계신다"고 답했다. 윤여정은 이내 "왜 그 질문을 해서"라고 답한 뒤 미처 말을 잇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윤여정은 "어머니를 모시고 있다가 헤어지게 됐다"며 "영화를 보며 슬펐던 건 할머니 옆얼굴이 딱 내 엄마, 우리 엄마더라"고 답을 이어갔다. 그는 "늙은 딸이 늙은 엄마를 보는 것 같아 아주 착잡했다"고 영화를 본 소감을 말했다.

영화는 오는 19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계춘할망' 윤여정, 어머니 근황 전하며 끝내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