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사라진 '태후' 38% 미스테리…'마스터' 수목극 3위 나락


'굿바이 미스터 블랙', 수목극 1위 올라서

[김양수기자] '태양의 후예' 후광효과는 없었다. 수목극 2위로 출발을 알렸던 '마스터-국수의 신'이 꼴찌로 떨어졌다. '태양의 후예' 종영 시청률 38.8%는 모두 어디로 사라진걸까.

2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8일 밤 방송된 KBS 2TV '마스터-국수의 신' 2회는 전국 시청률 6.5%를 기록하는 데 그쳤다. 전날 방송분(7.6%) 보다 1.1%포인트 떨어졌다.

동시간대 1위는 MBC '굿바이 미스터 블랙'이 차지했다. '굿바이 미스터 블랙'은 8.7%를, SBS '딴따라'는 8.3%를 각각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로를 쫓기 위해 발 벗고 나선 무명(천정명 분)과 김길도(조재현 분)의 묘한 신경전이 그려졌다. 무명은 아무런 준비 없이 맞닥뜨린 김길도를 더 알아내기 위해 몰래 궁락원을 방문했고 그의 잔인하고 추악한 실체를 또 한 번 눈으로 확인했다. 김길도 역시 보육원장을 통해 최순석의 존재를 직접 확인하는데 나섰다.

두 남자가 펼치는 팽팽한 싸움을 중심으로 다양한 인물들이 첫 등장해 신선함을 더했다. 김다해(공승연 분)는 내숭 제로에 뻔뻔한 캐릭터로 무뚝뚝한 성격의 박태하(이상엽 분)까지 당황하게 만들었다. 역대급 악인 캐릭터 김길도는 성공을 위해 장인어른인 고대천(최종원 분)까지 죽음에 빠뜨려 보는 이들을 경악케 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사라진 '태후' 38% 미스테리…'마스터' 수목극 3위 나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