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로 드링크시장 공략 속도


1분기 매출 전년比 167% 성장한 약 40억 달성…광고모델 효과 '톡톡'

[장유미기자] 동아오츠카 종합영양드링크 오로나민C가 지난해에 이어 드링크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26일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1월부터 3월까지의 1분기 오로나민C 매출은 약 40억원으로 전년대비 167% 성장하는 기록을 세웠다. 또 지난해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한 오로나민C는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을 통해 마니아층을 확보해 나갔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오로나민C가 비타민 시장의 수많은 신제품 중에서도 눈에 띄게 선전하는 이유는 올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이어가고 있는 전속모델 전현무와 홍진영 효과가 컸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동아오츠카에 따르면 오로나민C는 직장인들이 모여있는 강남일대 등 주요상권을 중심으로 매출이 확대되고 있다. 이는 전현무와 홍진영이 출연한 오로나민C 신규광고와 SNS상의 바이럴 영상이 20~30대 직장인들에게 인기를 얻으면서 포인트 타깃이 됐기 때문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아오츠카 영업본부 홍성호 이사는 "음료업계 성수기라고 불리는 하절기가 오기 전임에도 오로나민C의 성장속도가 눈에 띄게 두드러진다"며 "비타민C·B 등 우수한 성분으로 제품 자체에 자신이 있기 때문에 소비자 인지도를 기반으로 영업력을 강화한다면 하반기 매출도 성공적일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로 드링크시장 공략 속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