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놀 청소년문학 독서감상문 대회 개최


5월 31일 응모 마감…대상 도서는 <리버보이>, <개훔방> 등

[이혜경기자] 청소년들의 즐거운 책 읽기를 응원하는 '놀 청소년문학 독서감상문 대회'가 다산북스 주최로 올해 5회째 진행된다.

청소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놀 청소년문학 도서 가운데 고른 책으로 감상문을 A4 용지 1~2장 분량 써서 대회 홈페이지(teen.dasanbooks.com)에 응모하면 된다. 특별한 형식은 없다.

접수는 오는 5월 31일까지다. 두 달여의 심사 기간을 거쳐 7월 29일 대회 홈페이지(teen.dasanbooks.com)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시상은 개인과 단체 부문으로 나눠서 진행한다. 개인 대상 1명에게는 50만원 문화상품권과 놀 청소년문학 도서 1세트, 우수상 2명에게는 30만원 문화상품권과 놀 청소년문학 도서 1세트, 장려상 5명에게는 10만원 문화상품권과 놀 청소년문학 도서 1세트를 각각 상품으로 제공한다.

단체상 3곳에는 놀 청소년문학 도서 1세트를 수여한다. 지도교사에게도 20만원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놀의 대표 도서에는 <리버보이>, <블레이드>,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벙커> 등이 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이메일(teen@dasanbooks.com)이나 전화(070-5080-3678)로 할 수 있다.

이혜경기자 vixe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 청소년문학 독서감상문 대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