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노노스창업교육학원, 모바일 아이템 정부지원 무료창업교육


국내·외 온라인, 모바일 시장 성장에 해외창업 관심

[김다운기자] 모바일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국내외에서는 온라인, 모바일 시장에 대한 집중이 이어지고 있다. 콘텐츠 및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결(O2O) 서비스 등 아이템도 다양하다.

노노스창업교육학원은 이 같은 흐름에 발맞춰 해외 창업 및 모바일 아이템 창업을 희망하는 소상공인 및 폐업자,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신사업 사업화 과정과 재창업패키지 과정을 운영한다고 7일 발표했다.

노노스창업교육학원은 소상공인 창업교육 2015년 우수인증기관으로 선정된 교육기관이다.

이번 신사업 사업화 교육과정은 기존 사업자 및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최신 트렌드에 대응하는 아이디어 창업 교육을 지원한다.

오는 4월18일 개강하는 '모바일 하나로 글로벌 창업한다! 중국 SNS 위챗과 웨이디엔 창업하기' 교육과정은 SNS를 활용한 중국 쇼핑몰 창업 교육을 진행한다. 글로벌 셀러 전문가와 아이템 소싱, SNS 마케팅과 쇼핑몰 구축 실습까지 전문가와 함께 실무과정으로 배울 수 있다.

학원 측은 "정부지원 무료 창업 교육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경제적 부담도 없어 소자본 1인 창업 등을 계획 중이라면 관심을 가져 볼 만하다"고 전했다.

재창업패키지 교육과정은 기존사업자 및 폐업자의 업종전환과 재창업을 지원하는 교육이다. 교육 수료생에게 1대1 컨설팅을 지원해주는 멘토링 제도가 있어 사업 계획과 창업 준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동남아 시장을 선점하라! 라자다, 11번가 말레이시아 창업' 교육은 동남아권의 오픈마켓 창업 교육으로, 해외 진출을 통한 새로운 시장 개척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수료 이후에는 사업전환자금 (최대 1억 한도)을 신청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노노스창업교육학원은 2009년부터 매년 '소상공인 창업교육기관'으로 선정, 창업 전문교육기관으로 활동하고 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자영업 컨설턴트와 사회적 기업 컨설턴트로 활동했던 송현숙 대표강사 및 여러 유명 강사진 확보를 통해 온·오프라인에서 수많은 창업 교육생 양성 및 성공사례를 배출하고 있다.

소상공인 창업교육과정 수료생은 소상공인정책자금 융자 지원 대상자로 금리 우대를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지원사업에 신청할 수 있다. 교육 신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노노스 창업교육 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김다운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노노스창업교육학원, 모바일 아이템 정부지원 무료창업교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