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DT캡스, 스마트폰 '고객센터' 앱 출시


경비해제 이력조회, 청구내역 등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조회 가능

[김국배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실시간 경비상태, 경비해제 이력, 청구내역 등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는 'ADT캡스 고객센터'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ADT캡스 보안서비스 이용 고객은 이 앱으로 기존에 상담원이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야 했던 각종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경비상태 확인, 경비해제 이력 조회, 결제정보 및 가입정보 확인, 세금계산서 재발행이 대표적이다.

상담원과 별도 통화없이 모바일에서 바로 사후서비스(AS) 접수가 가능하며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문의 유형별로 쉽게 답변을 찾아볼 수 있다.

또한 ADT캡스 영상 이용 고객은 고객센터 앱에서 휴대폰으로 실시간 영상 모니터링을 할 수 있는 'ADT 뷰가드' 앱으로 바로 접속해 이용할 수 있다. 매월 고객 메일로 발송되는 고객 소식지와 각종 이벤트, 공지사항도 바로 볼 수 있다.

이 앱은 ADT캡스 보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나 애플 앱스토어(iOS)에서 다운 받아 설치할 수 있다.

ADT캡스 관계자는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을 위해 통화 대기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이고 고객의 정보접근에 대한 편의성 향상을 위해 고객센터 앱을 출시하게 됐다"며 "고객과 서비스 밀착도를 높여 고객서비스 넘버원(No.1) 실현에 한걸음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DT캡스, 스마트폰 '고객센터' 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