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8자 성어 이벤트 실시


신세계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 마련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오는 4월10일까지 세계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의 특징을 표현하는 '무풍냉방 8자성어'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의 기술인 '무풍냉방'에 대한 공감 포인트를 재미있고 개성있는 8자성어로 완성해 응모하는 고객에게 소셜 투표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3명에게는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을 선물로 증정한다.

또 우수작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무풍냉방 8자성어' 이벤트의 결과는 4월 29일 삼성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은 강력한 포물선 회오리 바람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쾌적 온도까지 빠르게 도달한 후, 에어컨 전면에 적용된 약 13만 5천개의 '마이크로 홀'을 통해 분포되는 냉기로 '무풍냉방'을 구현해 바람 없이도 실내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한다.

이번 '무풍냉방 8자성어' 온라인 이벤트는 삼성닷컴(http://www.samsung.com/sec/Q9500)에서 참여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사용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은 자연의 기분 좋은 쾌적함을 제공해 건강한 삶을 만들어주는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무풍냉방'의 혁신 스토리에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8자 성어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