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FK, '마괴신 트릴리온' 특별 이벤트 감사 코드 공개


DLC 5종 들어있는 '특별 이벤트 감사 코드' 무료 배포

[박준영기자] 사이버프론트코리아(CFK)는 지난 1월 발매된 PS비타 게임 '마괴신 트릴리온'의 '특별 이벤트 감사 코드'를 무료로 배포한다고 11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특별 이벤트 감사 코드'에는 구제 아이템 세트, 전격의 각인, 폴리탄 데빌, 폭스 데빌, 도우미 장식품 세트 등 5가지 다운로드 콘텐츠(DLC)가 들어 있다.

또한 CFK는 페이스북을 통해 '마괴신 트릴리온' 발매 기념 이벤트 결과를 발표했다. 약 100명의 유저가 당첨됐으며, 이들에게는 '마괴신 트릴리온' 게임 타이틀 및 오리지널 특제 포스터가 제공된다.

'마괴신 트릴리온'은 일본 컴파일하트의 디렉터와 작곡가, 일러스트레이터가 협력해 새롭게 전개하는 오리지널 브랜드 '마계1번관' 시리즈 첫 작품이다.

게임은 모든 세계를 먹어 치우는 마괴신의 힘 앞에 대마왕 제아볼로스가 패하면서 시작된다. 플레이어는 제아볼로스와 수수께끼의 소녀 '파우스트', 부하 마왕들을 조작해 마괴신과 맞서 싸워야 한다.

CFK 관계자는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성원에 보답해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FK, '마괴신 트릴리온' 특별 이벤트 감사 코드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