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 첫 청백전, 벨레스터 무실점-이승엽 2타점


스프링캠프 실전 돌입, 기분 좋은 스타트…권정웅은 3안타

[김형태기자] 삼성 라이온즈의 전지훈련 청백전이 시작됐다. 외국인투수 벨레스터는 1이닝 무실점으로 기분 좋은 스타트를 선보였고, 이승엽은 2타점, 구자욱은 2안타를 기록했다.

삼성은 10일 일본 오키나와 온나손에 위치한 아카마구장에서 전훈캠프 들어 첫 번째 자체 청백전을 치렀다. 지명타자 없이 양 팀 8명씩의 라인업으로 9이닝을 치른 이날 경기에서 박한이, 이승엽, 권정웅이 활약한 백팀이 3-1로 승리했다.

새롭게 삼성 유니폼을 입은 외국인 투수 벨레스터가 청팀 선발투수로 등판, 1이닝 동안 4타자를 맞아 투구수 8개로 1피안타 1탈삼진 무실점을 기록했다. 포심 패스트볼 최고 구속은 140㎞.

벨레스터는 경기 후 "한 번 점검을 해 보고 싶어서 첫 청백전부터 등판을 자원했다"며 "컨디션이 괜찮은 것 같다. 앞으로 점점 더 좋아질 것으로 본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팀 선발로 나선 정인욱도 2이닝 무안타 무실점으로 호투했다. 정인욱은 포심 패스트볼 최고구속 139㎞를 찍었다.

백팀은 3회말 1사 1,2루 찬스에서 3번 이승엽이 중전 적시타로 1점을 선취했다. 이어 7회말 공격에서 백팀은 선두타자 이정식과 후속 권정웅의 연속 2루타로 2점째를 낸 뒤 이어진 2사 2루에서 이승엽의 적시타로 마지막 3점째를 뽑았다.

반면 청팀은 8회초 공격 2사 후에 얻은 1,2루 찬스에서 이흥련의 적시타로 1점을 만회하는데 그쳤다.

이날 청팀 1번타자로 출전한 구자욱은 5타수 2안타를 기록했다. 구자욱은 경기 후 "작년 캠프와 달라진 점은 없다. 몸상태도 좋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같은 팀 최선호도 3타수 2안타로 좋은 활약을 보였다.

백팀에선 박한이가 2안타를 기록했고, 2015년 2차 6라운드 지명선수인 권정웅이 8번 우익수와 포수를 번갈아 맡으며 4타수 3안타로 좋은 모습을 보였다.

조이뉴스24 김형태기자 tam@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 첫 청백전, 벨레스터 무실점-이승엽 2타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