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엘리시안강촌, 실속 있게 즐기는 마지막 스키 여행


최근 한파가 수그러들자 스키를 즐기려는 사람들이 눈에 띄게 늘어나면서 스키장들이 다시 활기를 찾고 있는 가운데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올겨울 막판 스키를 즐기려는 사람들을 위한 실속 상품과 특별 이벤트를 선보였다.

엘리시안강촌이 선보인 '내 아이와의 소중한 추억 만들기' 프로그램은 자녀 1인 강습 진행 시 같이 강습 받는 엄마는 무료이며, 추억을 간직하기 위한 사진 촬영과 인화 서비스 까지 제공한다.

또한 시즌권 구매 고객 및 콘도 투숙객, 셔틀버스 이용객, 스키장 상품 이용객의 스키 실력 향상을 위하여 고급, 일반 강습 이용 시 40% 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엘리시안강촌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이용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치킨 교환권을 제공하고, 재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사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원숭이 띠 이용객에게는 리프트, 렌탈비를 50% 할인해 주고 새학기를 맞아 졸업생,입학생에게는 리프트와 장비렌탈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약 58% 할인해 제공한다.

엘리시안 강촌은 대중 교통 이용이 편리한 만큼 엘리시안 강촌역에 정차하는 ITX청춘열차 및 셔틀버스 이용객 대상으로도 약 40%~50%의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엘리시안강촌 스키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엘리시안강촌, 실속 있게 즐기는 마지막 스키 여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