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11월 전세계 구글플레이 매출 1위 달성


1월부터 11월까지 글로벌 매출 퍼블리셔 톱10 연속 진입

[문영수기자] 넷마블게임즈(대표 권영식)가 11월 구글플레이에서 세계 매출 순위 1위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22일 글로벌 모바일 앱 통계 분석회사 앱애니의 발표에 따르면 넷마블게임즈는 구글플레이 11월 매출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넷마블게임즈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합한 글로벌 매출 순위에서도 전월 대비 2단계 상승한 8위에 올랐다. 국내 게임사 중 유일하게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연속으로 글로벌 매출 퍼블리셔 톱10을 달성하기도 했다.

넷마블게임즈는 12월 현재 대만·태국 등 아시아 주요 국가 매출 상위 10위권에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마블퓨처파이트' 등을 안착시킨 상태다.

회사 측은 현지 상황에 걸맞는 마케팅과 안정적인 서비스로 기존 게임의 인기를 지속하고 우수 게임을 순차출시해 글로벌 공략에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내년 상반기에는 모두의마블에 디즈니 콘텐츠를 접목시킨 '모두의마블 디즈니(가칭)'도 선보인다.

넷마블게임즈 이승원 글로벌&마케팅 총괄은 "이번 전세계 구글플레이 매출 1위는 레이븐, 이데아, 매출 증가와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마블 퓨처파이트 등 글로벌 성과가 더해진 결과"라며 "앞으로 다양한 장르 우수 신작들을 통해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11월 전세계 구글플레이 매출 1위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