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버랜드 놀이기구 '기어VR'로 체험한다


삼성전자, 에버랜드와 함께 가상현실 체험 서비스 실시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가상현실 헤드셋 최신작 '기어 VR' 출시를 기념해 에버랜드와 함께 가상현실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27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매 주말 서울 마포구 홍대 거리에서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4D 체험이 가능한 시뮬레이터 버스 안에서 '기어 VR'을 통해 에버랜드의 인기 놀이기구인 호러메이즈와 T익스프레스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다.

별도로 마련된 체험존에서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한 특화 컨텐츠 시연도 함께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CJ E&M의 엠넷 '엠카운트다운' 공연을 '기어 VR'을 통해 360° 로 경험할 수 있으며, 3D 게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지난주 진행된 행사 첫 주말에는 약 4천 여명의 소비자들이 체험존을 방문해 기어 VR의 가상현실 콘텐츠를 경험했다.

'기어 VR' 에버랜드 4D 체험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온라인 사이트(http://www.samsung.com/sec/galaxynote5/gearv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기어 VR이 제공하는 다양한 국내 특화 콘텐츠들을 소비자들이 더욱 생생하고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상현실 콘텐츠를 지속 선보여 다채로운 사용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버랜드 놀이기구 '기어VR'로 체험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