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경기도 '게임창조오디션' 청중평가단 모집


아이디어 단계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직접 평가한다

[문영수기자] 경기도(도지사 남경필)는 '게임창조 오디션 아이디어 부문' 최종 오디션에 참여할 청중평가단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한다.

17일 경기도에 따르면 게임창조 오디션 아이디어 부문은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아이디어 단계에 있는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를 선발하는 오디션이다.

청중평가단과 전문 심사위원 심사로 최종 선정되는 상위 5개 팀에는 총 1억5천만 원 규모의 지원금과 개발 공간이 제공된다. 또한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운영하는 프리 액셀러레이션 프로그램(8주)을 통해 내년 개최 예정인 국제 게임 데모데이 행사인 '글로벌 탑 라운드 2016' 예선 참가자격이 주어진다.

청중평가단은 25대1의 경쟁률을 뚫고 최종 본선에 진출한 10팀 가운데 상위 5개 팀을 직접 평가하게 된다. 게임 창조오디션 아이디어 부문 최종 오디션은 12월 2일 오후 2시부터 열린다.

참가 희망자는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gcon.or.kr/audition_idea_estimate_intro) '청중평가단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고 게시판에 있는 신청서 내용을 작성하면 된다. 청중평가단에게는 최종오디션 종료 후 소정의 기념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경기도 '게임창조오디션' 청중평가단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