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란지교, 설치형 데이터보안(DLP) 제품 출시


별도 서버 설치 공간, 커스터마이징 필요없어 중소기업 부담 낮아

[김국배기자] 지란지교소프트(대표 오치영)가 작은 사이즈의 서버에 데이터유출방지(DLP) 솔루션을 탑재한 '오피스키퍼 미니서버' 제품을 출시했다.

이는 중소 기업을 겨냥한 국내 최초 설치형 DLP 솔루션으로 기존 구축형 솔루션 대비 약 70% 가격이 낮고 설치가 간편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DLP 솔루션은 데이버 보안이 목적이다.

지란지교소프트는 "보안을 우려해 사내 서버에 파일을 보관하는 구축형 방식의 솔루션이 선호도가 높은 편이지만 중소기업에서 구축형 솔루션을 도입하기엔 수천만원에 달하는 서버 구축 비용과 기존 시스템과 연동 등 복합한 도입 과정 탓에 어려움이 따랐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오피스키퍼 미니서버는 기존 구축형 DLP 솔루션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면서 과도한 서버 용량을 줄여 가격을 낮췄다. 구축형 솔루션과 달리 별도의 서버 설치 공간이나 '커스터마이징' 작업이 필요 없어 설치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주요 기능은 ▲내부정보유출방지 ▲로그 장기저장 ▲공유, 유출된 원본 파일 백업 ▲인터넷 사용관리 ▲IT자산관리 ▲개인정보보호 ▲출력물 보안 등이다.

지란지교소프트 박상호 B2B사업부장은 "오피스키퍼 미니서버의 출시로 구축형과 클라우드형, 설치형까지 다양한 DLP 솔루션 라인업을 갖출 수 있게 됐다"며 "중소기업의 정보유출이 위험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중소기업의 환경과 여건을 고려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DLP 솔루션이 대중화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란지교소프트는 이달 25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100만원을 추가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오피스키퍼 홈페이지(http://www.officekeeper.co.kr, 문의전화 02-6051-1029)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란지교, 설치형 데이터보안(DLP) 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