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특종' 조정석 "여배우 띄우는 배우, 너무 듣기 좋다"(인터뷰)


오는 22일 개봉 예정

[정명화기자] 배우 조정석이 여배우들과의 뛰어난 호흡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4일 오전 조정석은 서울 삼청동 카페에서 영화 '특종: 량첸살인기'(이하 '특종')의 개봉을 앞두고 인터뷰를 가졌다.

'특종'은 연쇄살인사건에 관한 일생일대의 특종이 사상초유의 실수임을 알게 된 기자 '허무혁'을 주인공으로 걷잡을 수 없는 상황 속, 그의 오보대로 실제 사건이 발생하며 일이 점점 커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특종 보도와 연쇄살인사건이 결합된 새로운 설정, 예측 불허의 전개로 긴장감 넘치는 재미를 전할 '특종'은 '연애의 온도'의 노덕 감독이 연출을 맡고 '관상'의 한재림 감독이 제작을 맡아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영화로 원톱 연기에 도전한 조정석은 "남다른 의미가 있는 영화"라며 "부담이 크다"라고 말했다. 여배우를 살리는 배우라는 평가에 대해 "햇빛 정책은 아니고 앙상블에 대해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예전부터 공연을 해서 그런지 상대배우와의 앙상블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호흡을 잘 맞춰나가야된다라고 생각한다. 그런 생각들로 접근하다보니 상대를 배려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다. 사실 여배우를 띄우는 배우라는 그런 얘기가 너무 좋다."

그동안 신민아, 박보영 등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조정석은 이번 영화에서 이하나와 호흡을 이룬다.

영화 '특종'은 오는 22일 개봉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특종' 조정석 "여배우 띄우는 배우, 너무 듣기 좋다"(인터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