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성전자, 프린팅 정보 공유 '마케팅 지원 포털' 열어


파트너가 직접 정보를 편집하고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 구축

[민혜정기자] 삼성전자는 프린팅 정보를 공유하는 프린팅 솔루션 '마케팅 지원 포털'을 열었다고 12일 발표했다.

삼성 프린팅 솔루션 '마케팅 지원 포털'은 삼성 프린터와 복합기 솔루션에 대한 정보와 함께 새로운 기술과 마케팅 자료 등의 전문 지식을 파트너사와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마케팅 지원 포털'은 '편집 가능한 브로셔', '구성 옵션 시뮬레이션' 등을 구축해 파트너가 직접 정보를 편집하고 활용할 수 있다.

프린팅 사업은 이미 개인용 시장보다 기업과 정부 등 기업용(B2B) 사업이 주류가 됐고, 삼성전자프린팅 솔루션 사업부도 이에 맞춰 B2B에 최적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013년 업계 최초로 파트너 대상 제품 카탈로그 애플리케이션을 만들었고, 작년에는 비즈니스네트워크 사이트인 링크드인(LinkedIn)에 기업 페이지를 열었다.

또 서비스 엔지니어가 제품과 솔루션의 문제 해결 방법을 실시간으로 활용하고 수리법을 동영상으로확인할 수 있는 '기술 지원 포털'과 '스마트 프린터 점검 시스템'도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이번에 론칭하는 프린팅 솔루션 '마케팅 지원 포털'과 기존 파트너용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유기적으로 연동해 플랫폼 간 시너지를 만들 계획이다.

삼성 프린팅 솔루션 '마케팅 지원 포털'은 홈페이지(www.samsung.com/PrintingMS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삼성전자 프린팅 솔루션 사업부 전략마케팅팀 팀장 송성원 전무는 "'마케팅 지원 포털' 구축은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을 추구하는 삼성 경영 철학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린팅 솔루션 마케팅으로 고객 만족도 향상과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성전자, 프린팅 정보 공유 '마케팅 지원 포털' 열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