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단독]'정글' 히든 멤버 공현주, '연인' 이상엽도 몰랐다


'연예계 공식 커플' 이상엽-공현주, '정글의 법칙' 동반 출연

[장진리기자] 공현주의 '정글의 법칙' 출연은 '연인' 이상엽도 몰랐던 일급 비밀이었다.

공현주는 히든 멤버로 SBS '정글의 법칙' 사모아 편에 합류한다.

'정글의 법칙' 사모아 편은 '족장' 김병만을 비롯해 선발대인 비스트 윤두준, 용준형, 노을 강균성, 가수 정준영, 배우 왕지혜, 이원종, 이상엽, 후발대인 배우 조동혁, god 박준형, 베스티 해령, 가수 황치열, 샘 해밍턴이 최종 멤버로 알려져 있었다.

그런데 사모아 편에는 아직 알려지지 않은 '히든 멤버'가 한 명 더 있었다. 바로 이상엽의 '공식 연인' 배우 공현주가 그 주인공이다. 공현주의 섭외는 스태프는 물론, '연인' 이상엽에게도 철통 보안에 부쳐질 만큼 비밀리에 진행돼 왔다. 공현주는 후발대와도 함께 하지 않고 나홀로 출국, '정글의 법칙' 팀에 합류해 이상엽과 재회하게 된다.

이에 대해 '정글의 법칙' 측은 "공현주의 섭외는 이상엽도 몰랐던 사실이다. 공현주에게도 철저한 비밀을 부탁했다"며 "이상엽은 공현주의 합류 사실을 모른 채 선발대로 먼저 사모아로 출발했다"고 밝혔다.

'정글의 법칙' 측은 두 사람의 깜짝 만남을 위해 공현주의 출연 사실을 철저히 비밀에 부쳤다는 설명이다. 이상엽이 선발대에서 후발대로 합류하고, 정글 한복판에서 '연인' 공현주와 재회하는 두 사람의 깜짝 만남은 '정글의 법칙' 사모아 편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지난 2013년 8월 열애를 인정한 이상엽과 공현주는 약 3년간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로 예쁜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이상엽이 공현주의 추천으로 토비스미디어로 이적,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기도 하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단독]'정글' 히든 멤버 공현주, '연인' 이상엽도 몰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