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뱅, 규모 더 커진 북미 투어도 매진 행렬


라스베이거스, LA, 애너하임 연속 매진

[정병근기자] 빅뱅이 두 번째 대규모 북미투어 공연을 잇따라 매진시키며 미국에서도 뜨거운 인기 열풍을 입증했다.

월드투어 '메이드(MADE)'를 진행 중인 빅뱅은 지난 2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만달레이 베이 이벤트 센터(Mandalay bay event center)를 시작으로 3일에는 로스엔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 4일 애너하임 혼다센터(Honda center) 등 3일간 3개 도시에서 3만석 이상의 객석을 모두 매진 시키며 성황리에 콘서트를 마쳤다.

빅뱅이 북미에서 콘서트 투어를 갖는 것은 지난 2012년 '얼라이브 갤럭시 투어(ALIVE GALAXY TOUR)' 이후 3년 만이다. 당시 로스엔젤레스와 애너하임,뉴저지, 페루 등 2개국 4개 도시에서 콘서트를 개최했다.

올해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와 로스엔젤레스, 애너하임, 뉴저지, 캐나다 토론토, 멕시코 멕시코 시티 등 3개국 6개 도시로 그 규모가 확대돼 북미에서 더욱 높아진 빅뱅의 위상을 입증할 수 있다. 또 3년 전에 이어 이번에도 한국 가수로는 처음으로 두 번째 대규모 아레나급 콘서트를 개최하며 북미에서 공연으로 새로운 기록을 경신해 나가고 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이번 미국 서부 투어의 경우, 빅뱅이 도착한 라스베이거스 공항에 이례적으로 수백명의 팬들이 운집했고 만달레이 베이 이벤트 센터에서는 공연이 시작된 후에도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이 계속해서 공연장 주변을 맴도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이어진 로스엔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개최된 공연에서는 인기그룹 블랙아이드피스를 비롯해 현지 셀럽과 엔터테인먼트 업계 관계자들도 대거 방문해 높은 관심을 보였고 애너하임 혼다센터에서 개최한 미국 서부투어의 마지막 공연 역시 1만석 규모의 공연이 매진됐다.

애너하임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미국에서 인기와 위상을 증명한 빅뱅은 10월7일 멕시코의 멕시코시티, 10일과 11일 미국 뉴저지, 13일 캐나다 토론토에서 북미투어를 이어간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뱅, 규모 더 커진 북미 투어도 매진 행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