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FA]휴롬, 유럽 맞춤형 주스기 공개


장시간 사용에 적합한 모터 장착한 주서 선봬

[민혜정기자] 국내 가전업체 휴롬은 오는 4일(현지시간)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5(국제가전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일 발표했다.

휴롬은 '건강은 휴롬에서 부터 시작된다(Good Health Starts Here with Hurom)'는 슬로건 아래 채소와 과일 섭취의 중요성을 통한 건강한 식습관을 강조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휴롬은 176㎡(약 52평)에 해당하는 부스를 꾸렸다.

이번 전시에서는 유럽의 다양한 프리미엄 라인업을 소개하는 외에도 새롭게 전문가용인 HW-SBF15 모델도 선보인다. 식음료 전문 매장에 맞도록 세계 최초로 출시된 이 모델은 드럼 용량을 1000ml로 늘렸으며 일반 가정용과 달리 모터가 장시간 사용 가능한 모델로 유럽의 호텔, 레스토랑, 카페 시장에 최초로 상업용 슬로우 주서를 론칭해 주스기 기업으로서 휴롬의 가치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상시 시연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유럽의 주요 판매제품인 HH 모델의 시연과 함께 깔때기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과 슬림한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HT 모델의 시연을 통해 디자인에 민감한 유럽 소비자들을 공략한다.

또 시음, 시연 프로그램과 함께 휴롬주스의 우수성을 만담형식으로 재미있게 전개하는 퍼포먼스도 진행된다.

휴롬 송해복 영업부문장은 "수년째 IFA 전시회에 참가, 휴롬만의 가치를 소개하는 데에 주력해 왔다"며 "이번 전시는 건강한 식습관의 핵심을 전달하는데 의의를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전통적인 프리미엄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는 유럽을 포함한 세계 시장에서 프리미엄 생활 가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기 위한 휴롬의 노력과 결과물을 이번 전시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FA]휴롬, 유럽 맞춤형 주스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