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시즌권 특가 2차 판매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은 2015/16 시즌 스키시즌권 특가 2차 판매를 오는 9월 1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특가 2차 판매인 만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볼 수 있다.

이번 특가 2차 판매는 정상요금 대비 46- 48% 할인된 요금으로 시즌권을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로 소인 및 유아 시즌권 구매 고객은 리프트 무료 이용은 물론 눈썰매장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특가 2차 판매에서는 개인 기준의 전일권 상품과 함꼐 가족 3인, 4인으로 구성된 가족 상품도 판매한다.

스키시즌권 구매 고객에게는 리프트 무료 이용 이외에 장비, 스키복, 보드복 대여 시 추가 할인은 물론 서울 특급 호텔 뷔페식당 할인, 해외 스키투어 상품 할인, 스키용품 제휴샵 할인 등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한편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은 이번 겨울시즌에 보다 안전하고 다이나믹하게 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슬로프 상단부의 급격한 경사도를 완만히 하여 하단부 까지 안전하고 쾌적하게 내려올 수 있도록 개선하였다.

또한 S자 커브형 슬로프로 가장 인기가 많은 드래곤 슬로프는 이전의 4커브에서 5커브로 늘려서 슬로프의 특징을 보다 잘 살려 즐거움과 재미가 배가 될 수 있도록 하였다.

스키시즌권 특가 2차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02-2154-0677) 또는 공식홈페이지(elysi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시즌권 특가 2차 판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