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넷시스템, 동훈아이텍과 무선보안 총판 계약


영업역량, 대외신인도 향상 기대

[김국배기자] 무선보안솔루션 전문기업인 유넷시스템(대표 심종헌)이 동훈아이텍(대표 전대준)과 무선보안 및 빅데이터 로그분석 솔루션에 대한 총판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발표했다.

동훈아이텍은 유넷시스템의 무선보안 제품인 '애니클릭' 솔루션, 빅데이터 로그분석 제품 '애니몬플러스' 솔루션을 판매하게 된다.

애니클릭은 무선 환경에서 필요한 보호, 통제, 관리, 취약점 분석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이다. 애니몬플러스는 빅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분석·저장·검색하고 통계 예측 기반의 내부정보 유출탐지 기능을 제공한다.

유넷시스템은 동훈아이텍과 총판계약을 통해 공공뿐 아니라 대기업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동훈아이텍 역시 영업력 확대는 물론 보안기술력을 갖춰 기존 제품과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보안패키지 제품을 출시한다는 목표다.

심종헌 유넷시스템 대표는"동훈아이텍의 축적된 영업노하우를 통해 영업 역량을 한층 강화하는 것은 물론 회사의 대외 신인도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대준 동훈아이텍 대표는 "유넷시스템 제품을 통한 추가 영업기회를 확보해 기존의 주력 고객사인 삼성뿐만 아니라 포털, 금융시장까지 사업 영역을 넓히고, 향후 기술력을 겸비한 제1의 총판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국배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넷시스템, 동훈아이텍과 무선보안 총판 계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