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베테랑' 천만⓵]개봉 24일만에 17번째 천만클럽 입성


24일동안 1위 수성, '암살'과 천만 타이기록

[정명화기자] 영화 '베테랑'(감독 류승완)이 개봉 24일만에 천만 관객을 돌파했다.

'베테랑'은 개봉 24일만인 29일을 기해 누적관객수 천만을 돌파하며 '암살'과 타이 기록을 작성했다. 류승완 감독 생애 첫 천만 돌파이자 역대 개봉영화로는 17번째 천만영화다.

24일동안 1위를 수성하며 올해 최장 집권 기록을 올리기도 한 '베테랑'은 시원한 사회 풍자와 류승완 감독 특유의 호쾌한 리얼 액션, 출연진들의 호연이 더해지며 쾌속 행진을 달려왔다.

'국제시장'으로 관객에게 한 발 더 친숙하게 다가간 톱배우 황정민에 더해 빼어난 연기력의 청춘 스타 유아인, 이들을 든든하게 받쳐주는 오달수와 유해진이 양쪽 진영에 가세하며 영화는 날개를 달았다.

'베테랑'은 안하무인 유아독존 재벌 3세를 쫓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이다. 생동감 넘치는 베테랑 광역수사대의 환상적 팀플레이와 탄탄한 스토리로 가슴 뻥 뚫리는 시원한 웃음과 짜릿한 액션 쾌감을 선사한다는 호평을 얻었다.

개봉 6일만에 300만 관객 돌파, 12일만에 600만 돌파 등 빠른 기세로 흥행 레이스를 보여온 '베테랑'은 17번째 천만 클럽에 가입하며 앞으로의 흥행 추이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테랑' 천만⓵]개봉 24일만에 17번째 천만클럽 입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