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시세끼' 마지막 게스트 박신혜, 이번에도 일복 터졌다


박신혜-옥택연 알콩달콩 재회에도 관심

[권혜림기자] 배우 박신혜가 '삼시세끼-정선편'의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해 일복 많은 손님의 고군분투로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28일 방송되는 tvN '삼시세끼 정선편' 16회에는 올해 '세끼 하우스의' 첫 게스트로 방문했던 배우 박신혜가 옥순봉을 다시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첫 방문에서 박신혜는 청순한 여배우의 이미지를 벗고 요리면 요리, 농사면 농사 등 무엇이든 척척 해내는 살뜰한 모습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무엇보다 박신혜는 세끼 하우스 옥수수밭을 일구는 데 가장 크게 일조한 '옥순봉 옥수수 최대 주주'인 만큼, 이번 방송에서 "옥수수 가지러 왔다"고 호기롭게 말하며 등장해 눈길을 끈다.

옥택연, 이서진, 김광규 모두 박신혜의 등장에 일동 기립, 물개 박수를 치며 반겼다. 박신혜도 "이번에는 일하지 않고 놀러 왔다"는 말로 다시 찾은 옥순봉의 정취를 마음껏 즐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하지만 박신혜의 이런 바람은 첫 점심부터 여지없이 무너졌다는 후문. 첫 점심 메뉴였던 카레를 끓이는데 쉬려던 박신혜의 손에는 어느덧 국자가 쥐어져 있었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이다.

이어 끼니마다 박신혜가 무엇을 먹고 싶다고 말만 하면 어느새 박신혜에게 모든 일감이 주어지는 상황이 반복됐다. 결국 자신이 가장 큰 지분을 가진 옥수수마저도 자기 손으로 따야 했던 그녀와 옥순봉 사이에 놓인 놀라운 '일복 케미'가 또 다른 재미와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밖에도 오늘 방송에선 지난 첫 방문에서 알콩달콩한 케미를 보여줬던 박신혜와 옥택연의 재회에도 많은 관심이 쏠릴 예정이다. 박신혜가 말만 하면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옥택연과 이에 화답하듯 옥택연의 드라마 대본 연습을 위해 상대역을 자처한 박신혜의 모습이 보는 이들에게 흐뭇한 미소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tvN은 '삼시세끼' 속 리얼한 자급자족 요리를 레시피로 정리한 책 '완벽한 레시피로 다시 만나는 삼시세끼 by 이밥차'를 출간했다. 달래된장국, 가지볶음, 홍합짬뽕, 콩자반 등 정선편과 어촌편에 등장했던 요리를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쉽고 정확한 집밥 레시피로 정리한 책이다.

'삼시세끼-정선편' 16회는 28일 밤 9시4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시세끼' 마지막 게스트 박신혜, 이번에도 일복 터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