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로투세븐, 창립 15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9월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진행

[정명화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창립 15주년을 맞아 전국 제로투세븐 매장 및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대대적인 고객 감동 사은 이벤트를 오는 9월 1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로투세븐은 지난 15년동안 이어져 온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서프라이즈-러브 프로젝트(Surprise-Love Project)'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제로투세븐의 F/W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격혜택 프로모션인 '서프라이즈(Surprise)'와 따뜻한 마음을 잇는 고객 참여형 기부이벤트 '렛츠 러브(Let’s Love)'로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전국 제로투세븐 의류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다양하게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 15주년 기념 모바일 사이트(15th.zerotoseve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제로투세븐 모바일 상품 교환권 이벤트인 ▲'심쿵특보 상품교환권'은 5만원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30% 할인받아 3만 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창립 이래 최초로 제로투세븐 의류 브랜드 전국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벤트다. 인당 최대 2매까지 구매 가능하며 쿠팡과의 제휴를 통해 오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최대 1만장까지 판매한다. 해당 상품권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제로투세븐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2015 F/W 신상품을 1만원 5천원/5만원/10만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얼리버드 균일가 행사'도 13일까지 진행된다. 제로투세븐 매장에 방문해 15주년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매일(maeil)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겨울 신상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재방문 쿠폰 제공'이벤트도 26일까지 진행된다. 본 행사 역시 제로투세븐 전국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에서 동시 진행된다.

15주년을 맞이해 제로투세븐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는 고객참여형 기부행사 ▲'렛츠 러브(Let's Love)'가 오는 9월 30일까지 열린다. 고객이 의류 1벌을 구매할 때마다, 이른둥이를 위해 의류 1벌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하는 '매칭그랜트' 형식의 기부 이벤트다.

조성철 제로투세븐 대표는 "고객들의 사랑에 힘입어 제로투세븐이 15년간 꾸준히 성장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창의적이고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유아동 전문기업으로서 입지를 굳건히 다지겠다"고 말했다.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로투세븐, 창립 15주년 기념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