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랩몬스터, 할리우드와 손잡았다…'판타스틱4' 콜라보 음원


4일 정오 '판타스틱' 공개…유명 스태프들과 작업

[이미영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랩몬스터가 할리우드와 손잡고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4일 정오 공개되는 랩몬스터의 '판타스틱(Fantastic)'은 오는 20일 개봉하는 마블 코믹스 원작의 영화 '판타스틱4'와 콜라보레이션을 이룬 곡이다.

랩몬스터는 영화 속 히어로들의 능력과 그들이 가진 캐릭터를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와 중독적이면서도 강렬한 비트가 살아 있는 멜로디 라인 등 작사, 작곡을 모두 직접 담당해 실력파 래퍼로서의 역량을 과시한다.

랩몬스터는 지난 3월 미국의 힙합계 거장 워렌지와의 콜라보레이션곡 'P.D.D.(Please Don’t Die)'를 발표한 데 이어 이번에는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 '판타스틱4'와 콜라보레이션을 이뤄 전세계로 활동 반경을 넓히며 진취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작업을 위해 캘빈 해리스, 터리사, 타이니 템파 등 유럽 뮤지션들과 작업해 온 제임스 F. 레이놀드를 비롯해 크레이그 데이빗, 크리스 브라운,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유명 가수들과 작업해 온 화이트 너드가 랩몬스터와 함께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해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카니예 웨스트, 제이 지와 함께 작업한 바 있는 여자 보컬 맨디 벤트리스의 자극적인 보이스가 더해져 한층 매력적인 곡으로 탄생했다.

한편 랩몬스터는 4일 정오 'Fantastic' 음원 발매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공개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랩몬스터, 할리우드와 손잡았다…'판타스틱4' 콜라보 음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