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새신랑'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까지 1,704일…감사합니다"


신혼여행은 제주도 봉사활동

[이미영기자] 배우 진태현이 박시은과의 결혼 소감을 밝혔다.

진태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0년 12월 1일 시작해서 2015년 7월 31일 결혼까지 1,704일 4년 8개월이 걸렸습니다"라고 시작되는 장문의 글을 게재하고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지금 시간은 새벽 3시반입니다 이제는 사랑하는 아내와 한 집에서 편하게 있습니다. 제 아내는 피곤한지 집으로 돌아오자 그대로 잠이 들었습니다. 저는 지금 거실에서 감사기도를 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식에 참석해 준 지인들의 이름을 거론하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신혼여행으로 제주도 봉사활동을 간다고 밝힌 진태현은 "신혼여행은 내일 오후 비행기로 제주도로 내려갑니다. 떨리네요. 아이들이 뭘 좋아할지 뭐하고 시간을 보낼지 그냥 이야기 많이 들어주고 많이 웃어주고 오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진태현은 "간 김에 하루 이틀 정도 바람도 쐬고 오겠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께 시은씨와 저 고개숙여 감사합니다"라고 다시 한 번 감사 인사를 했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지난달 31일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으로 부부의 연을 맺었다. 결혼식은 두 사람이 함께 다니는 교회에서 가까운 가족과 친지,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조용히 치러졌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SBS 일일드라마 '호박꽃 순정'을 통해 연예계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독실한 기독교 신자인 두 사람은 함께 교회에서 예배를 드리고 야구 경기를 관람하며 사랑을 키웠고, 지난 2012년 4월 열애설이 불거지자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인을 선언하고 예쁜 사랑을 키워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새신랑' 진태현 "박시은과 결혼까지 1,704일…감사합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