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대림선 어묵, 프리미엄 어묵 시장 확대 박차


프리미엄 디자인 리뉴얼과 새로운 브랜드 '명품' 론칭

[장유미기자] 어묵브랜드 '대림선 어묵'이 프리미엄 제품의 디자인 리뉴얼과 더불어 새로운 브랜드 론칭 및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어묵시장 확대에 나선다고 29일 발표했다.

대림선 어묵은 제품의 프리미엄 이미지 강화를 통해 기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신제품을 선보여 새로운 고객의 입맛까지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사조대림은 이번 '대림선 프리미엄 어묵'의 각 브랜드 특징에 맞춰 디자인을 통일했고 은은한 색상의 나뭇결과 한지 느낌의 배경이미지를 사용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사조대림은 대림선 프리미엄 어묵 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중 간식용 브랜드 '대림선 쉐프덴'의 매콤어전과 부추어전은 어묵과 전을 더해 만든 제품으로 둥글고 납작한 모양에 밀가루 대신 어묵을 넣은 전 형태의 간식용 어묵이다. 최고급 알래스카 명태연육과 국내산 야채를 사용했으며 오징어, 부추, 당근 등 부재료가 푸짐하게 담겨있어 '전'의 풍미와 식감, '어묵'의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요리용 브랜드 '대림선 명품(名品)'의 맛있는 햄쏙쏙과 맛있는 오징어야채쏙쏙도 최고급 알래스카 명태연육과 국내산 야채를 사용했다.

맛있는 햄쏙쏙은 국내산 돈육햄을 넣었으며 사각형의 햄이 큼지막하게 박혀있어 햄과 어묵의 담백함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주원료함량 86%의 맛있는 오징어야채쏙쏙은 5가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은 5무(無)첨가 제품으로, 오징어와 야채, 어묵이 조화를 이뤄 식감과 풍미가 좋다.

사조대림 마케팅팀 이진영 담당은 "이번 리뉴얼은 대림선 어묵의 고급화와 프리미엄 어묵 시장으로의 확대를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제품의 라인업 강화 등 소비자들에게 색다르고 맛있는 어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대림선 어묵, 프리미엄 어묵 시장 확대 박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