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강용석 스캔들' A씨 "불륜 행한 적 없다" 억울함 토로


자신의 블로그 통해 직접 입장 밝혀 "남편, 자신의 외도로 이혼 강요"

[장진리기자] 방송인 겸 변호사 강용석과 불륜 스캔들에 휘말린 유명 블로거 A씨가 드디어 입을 열었다.

유명 블로거 A씨는 27일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저는 불륜을 행한 적이 없다"고 입장을 전했다.

A씨는 "지금까지 어떠한 루머와 억측에서도 제가 입을 닫고 있었던 것은 두 자녀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남편이 오히려 그것을 핑계로 인터뷰한 이상 저 또한 침묵할 수 없기에 입장을 밝힙니다"라고 그간 난무하는 소문 속에서도 굳게 입을 다물었던 이유를 전했다.

홍콩과 일본에서 강용석과 밀월여행을 즐겼다는 소문에 대해서는 "저는 홍콩에서 강용석씨를 만난 적이 없습니다. 저는 불륜을 행한 적이 없습니다. 남편이 주장하는 홍콩에서의 사진은 당연히 만난 적이 없기 때문에 존재하지도 않을 뿐만 아니라, 제가 수영장에서 찍은 사진 배경들에 찍힌 수많은 사람들 중, 멀리 찍혀 있는 한 명을 가리켜 강용석임을 주장하고 있습니다"라며 "일본여행설 증거로는 식사를 2명이서 한 영수증만을 제시하고 여행설을 주장하고 있습니다"라고 주장했다.

남편 B씨가 자신의 외도를 주장하고 나선 것에 대해 A씨는 남편의 외도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A씨는 "남편이 끊임없이 제게 이혼을 강요하는 이유는 남편이 본인의 외도 때문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외도녀와 나눈 메시지 사진 등은 남편이 제게 주장하는 정황상들의 추측가능한 증거가 아니라 불륜을 확실히 입증하는 증거들입니다"라며 "외도녀를 만나 각서도 받기도 하였으며 계속되는 외도로 고통 속에 살았던 저에게 마침 스캔들이 불거지고 상대자가 유명인이라는 이유로 언론플레이를 계속하여 진행중입니다"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A씨는 "수많은 기사와 보도와 달리 아직 이혼소송은 시작되지도 않았으며 소송진행을 한다해도 남편이 원하는 이혼은 하지않을 것입니다. 저는 오늘 인터뷰를 보고 아이들을 들먹이는 남편에게 또 한번 심한 배신감을 느꼈고 더 이상 침묵하지 않겠다 결심했습니다"라며 "단 한 차례밖에 진행되지않고,다음 재판도 추후지정으로 사실상 정지된 재판에 기사 보도와 재배포가 몇 천건이 넘어서는 사태에 상대가 유명인이라 제가 감수해야 할 부분이 너무 크고 그 도를 지나치고 있습니다"라고 강용석과의 스캔들로 인한 심적 고통을 호소했다.

한편 강용석은 유명 블로거 A씨와 부적절한 관계라는 루머가 증권가 정보지를 통해 유포되며 불륜 스캔들에 휩싸였다. 강용석은 "근거 없는 소문"이라며 의혹을 강하게 부인했지만, A씨의 남편 B씨가 지난 1월 강용석이 아내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 가정이 파탄에 이르렀다며 강용석을 상대로 1억 원의 손해배상청구소송을 제기해 파문이 불거졌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강용석 스캔들' A씨 "불륜 행한 적 없다" 억울함 토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