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혜빈, 배용준-박수진 브라이덜 샤워 공개 "제부"


황정음·육혜승·김성은·소시 유리 등, 배용준-박수진 위한 특별한 파티

[장진리기자] 전혜빈이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박수진을 위한 브라이덜 샤워 사진을 공개했다.

전혜빈은 27일 자신의 SNS에 오늘(27일) 결혼을 앞둔 배용준-박수진 커플의 브라이덜 샤워 사진을 공개했다.

전혜빈은 "그토록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고 서로를 믿고 존중해주는 눈물이 날 정도로 행복해 하는 모습을 보며 참 기뻤어"라며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가장 아름답고 가장 많은 축복 받는 결혼식이 되길"이라고 박수진을 축하했다.

이어 "제..제부.. 우리 수진이 행복하게 해주세요"라고 배용준을 향한 메시지를 남겼다. 이어 '수진아축하해', '수진이를위해', '다함께준비한', '브라이덜샤워중', '축복해' 등의 해시태그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배용준-박수진 커플과 함께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는 절친한 연예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박수진과 함께 슈가로 활동했던 황정음, 육혜승은 물론, 박수진과 '테이스티 로드'를 함께 진행하기도 했던 '절친' 김성은, 소녀시대 유리, 왕지혜, 채연 등이 한 자리에 모여 '세기의 커플' 배용준-박수진의 미래를 축복했다.

배용준과 박수진은 이날 오후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양가 친척 및 지인들을 초대한 가운데 언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혜빈, 배용준-박수진 브라이덜 샤워 공개 "제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