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걸스데이 유라 "홍종현, 최근 빙수집서 우연히 만나"


6일 정규 2집 발표 쇼케이스 개최

[정병근기자] 걸스데이 유라가 최근 가상부부였던 홍종현을 만났다고 했다.

걸스데이가 6일 오후 서울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KBS스포츠월드 제1체육관에서 정규 2집 앨범 '러브'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유라는 개인 근황에 대한 얘기를 하던 중 "최근 빙수집에 갔다가 홍종현 씨를 우연히 만났다. 조만간 '인기가요'에서 보겠다"고 말했다.

유라는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홍종현과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그는 SBS '인기가요'에서 MC를 맡고 있다. 걸스데이가 컴백하면서 음악프로그램을 통해 자연스럽게 재회하게 됐다.

한편, 걸스데이의 타이틀곡은 '링마벨(Ring My Bell)'. 시원한 하모니카 연주 루핑으로 시작해 서부 영화를 연상시키는 사운드, 걸스데이만의 귀엽고 장난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그린 곡이다. 좋아하는 남자를 만나 쿵쾅거리는 심장소리를 벨소리가 울린다고 표현했다.

이밖에도 앨범에는 기존에 발표했던 '보고싶어', '헬로 버블', '달링', '썸씽(Something)'을 비롯해 신곡 '위드 미(With Me)', '마카롱', '톱 걸(Top Girl)', '컴 슬로우리(Come Slowly)' 등 총 13곡이 수록됐다.

걸스데이는 "1년이 참 빠르게 지나갔다. 오래 기다렸을 거라 생각한다. 원래 계획은 더 빨랐는데 그냥 나올 수 없으니 더 좋은 노래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다 보니 벌써 1년이 지났다"며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도 빵빵하다"고 자신했다.

이날 쇼케이스를 마친 걸스데이는 같은 자리에서 팬들과 여름 운동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걸스데이는 7일 자정 정규 2집 '러브'와 타이틀곡 '링마벨'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본격 활동에 나선다. 앞서 6일 밤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에서 데뷔 5주년 자축과 컴백을 기념하는 '해피 디-데이'를 생중계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걸스데이 유라 "홍종현, 최근 빙수집서 우연히 만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