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너사시' 하지원-이진욱, 한침대 달콤한 휴식 '심쿵'


17년 우정에 변화 생기나

[김양수기자] '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이진욱이 한 침대서 맥주를 마시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와 함께 하지원이 이진욱의 배를 베고 달콤한 휴식을 즐기는 모습에서 행복감이 풍겨져 나와 두 사람의 관계 변화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5일 SBS 주말 특별기획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 연출 조수원) 측은 4회 방송을 앞두고 한 침대에 누워있는 오하나(하지원 분)과 최원(이진욱 분)의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3회에서 하나는 정규직을 노리고 계획적으로 접근한 기성재(엘 분)으로 인해 깊은 상처를 받았다. 이후 원은 자신을 좋아하는 연하녀 이소은(추수현 분)과 함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한달음에 하나에게 달려가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원이 소파에 누워 맥주를 마시고 있는 하나의 옆에 앉아 그를 뚫어져라 쳐다보는 모습이 담겨있어 설렘을 자극한다. 원은 하나를 그윽한 눈길로 쳐다보고 있는 반면, 하나는 맥주를 꼭 쥔 채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무슨 상황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와 함께 한 침대에 누워있는 하나와 원의 모습이 포착됐다. 특히 하나는 원의 배를 베고 친근하게 그의 가슴 위로 팔을 올리고 있는데, 그런 두 사람의 모습에서 안도감과 행복감이 느껴져 두 사람의 달달한 분위기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하나와 원의 17년 지기 관계에 변화가 생기는 것은 아닌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가 겪는 아슬아슬한 감정들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하며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할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 5일 밤 10시 4회가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너사시' 하지원-이진욱, 한침대 달콤한 휴식 '심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