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정상회담', 새 G6 공개…브라질·노르웨이·폴란드 등 합류


그리스·일본 대표도 출연, 이집트 대표 새미는 재출연

[권혜림기자] '비정상회담'에 브라질, 노르웨이, 그리스, 폴란드, 이집트, 일본을 대표할 출연진이 새로 합류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JTBC '비정상회담' 53회에는 1주년 개편을 맞이하여 브라질 대표 카를로스 고리토(30), 노르웨이 대표 니콜라이 욘센(28), 그리스 대표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26), 폴란드 대표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31), 이집트 대표 새미(26), 일본 대표 나카모토 유타(20)가 첫 출연한다. 브라질, 노르웨이, 폴란드, 그리스 국적의 비정상대표가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집트 대표로 출연하는 새미는 지난 2014년 9월15일 방송된 '비정상회담' 11회에 출연해 중국 대표 장위안과 종이의 원조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친 바 있다.

새로 합류하는 멤버들 중 브라질 대표는 현재 브라질 대사관에서 근무 중이다. 노르웨이 대표는 고려대학교 국제대학원 한국학과에 재학 중인 학생으로 일본 유학 등 다양한 경험의 소유자이다. 폴란드 대표는 현재 중앙대학교 첨단영상학과 박사과정에 재학 중인 학생이다. 그리스 대표는 청주에 있는 고등학교 영어 교사다.

현재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석사 과정에 재학 중인 이집트 대표 새미는 "이집트라고 하면 흔히 사막과 피라미드만 떠올리는데, 발전되고 다양한 모습의 이집트를 보여드리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비정상회담'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정상회담', 새 G6 공개…브라질·노르웨이·폴란드 등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