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부대우, 복고풍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출시


곡선 적용한 디자인에 사용편의성 강화한 조작부 장착

[민혜정기자] 동부대우전자는 복고풍 '레트로' 디자인이 채용된 '더 클래식(The Classic)‘ 전자레인지(모델명 : KR-L200ACC)를 출시했다고 1일 발표했다.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는 ▲부드러운 곡선을 적용한 복고풍 '레트로' 디자인 ▲사용성을 강화한 간결한 조작부 ▲대기전력 낭비를 막아주는 '제로온' 기능 등을 채용한 것이 특징.

또 레트로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는 간결한 조작부를 구성했다. 조작부 하단에는 자주 사용되는 '시작' 및 '정지' 기능을 두 개의 독립 버튼으로, 해동, 자동조리, 수동조리, 타이머 기능은 디스플레이 부분에 그룹화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와 함께 고급형 제품에만 적용되던 '제로온' 기능을 적용해 낭비되는 전력을 막은 것도 특징이다.'‘제로온' 기능은 사용자가 제품 사용 후 10분간 아무런 조작을 하지 않고 그대로 두면 스스로 전원을 차단하는 기능이다.

이번 출시된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는 20리터 용량에 크림화이트 색상이며, 판매기준가는 13만9천원이다.

동부대우전자 국내영업총괄 김재현 부사장은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의 레트로 디자인과 실속형 기능으로 개성과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부대우, 복고풍 '더 클래식' 전자레인지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