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뱅크 "주택 담보대출 상품 비교해 보세요"


외환위기 때 10%에 육박했던 주택 담보대출 금리가 저금리 현상으로 인해 2%대로 떨어지면서 변동금리와 고정금리의 선택이 한층 중요해 졌다.

금리가 세계 금융 시장 동향에 따라 언제든지 오를 가능성이 있다는 견해와 전 세계적인 저금리 기조로 인해 당분간 더 떨어질 것이라는 예상이 교차하고 있기 때문이다.

주택 담보대출은 보통 1억원 이상으로 금액이 크기 때문에 단 0.1%의 금리차이에도 월 부담액이 크게 달라진다는 점에서 기존 대출을 갈아 타거나 신규 대출을 받을 경우 시중 은행별 우대금리 항목과 거치기간, 상환방법, 금리방식 등을 다양하게 비교 분석하는 노력이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개인이 시중 은행의 모든 대출 상품을 비교하는 것이 쉽지 않다면 온라인 주택, 아파트 담보대출 금리 비교 사이트를 이용해 보다 수월하게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유뱅크(u-bank.co.kr)는 온라인을 통해 아파트 담보대출과 주택 담보대출 상품을 비교할 수 있는 담보대출 금리 비교 사이트로 금융권에서 오랫동안 활동한 전문가들이 1대1 상담을 통해 대출 상품을 비교해 가장 적합한 상품을 무료로 소개해 준다.

이 회사는 중개수수료나 불법적인 대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금융기관의 아파트, 빌라, 주택의 담보대출과 전세 자금대출 등의 실시간 확인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유뱅크 관계자는 "한국은행의 기준금리 인하로 고정 고금리로 주택 담보대출을 받았던 고객들의 상담이 늘고 있다"며 "최대한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 상품을 고르는 것이 또 하나의 재테크"라고 말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뱅크 "주택 담보대출 상품 비교해 보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