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캐논, 광학 40배줌 콤팩트카메라 출시


'파워샷 SX410 IS' 31만9천원에 출시

[민혜정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광학 40배 고배율 줌을 갖춘 콤팩트 카메라 '파워샷 SX410 IS'를 정식 판매한다고 29일 발표했다.

파워샷 SX410 IS는 광학 40배 줌 렌즈를 얹고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크기를 구현해 소소한 일상은 물론 광활한 풍경까지 담을 수 있는 카메라다. 전작 파워샷 SX400 IS에 비해 배율이 10배 향상된 광학 40배 줌을 탑재하면서도 약 308g(배터리, 메모리 제외)의 크기로 제작됐다.

또 약 2천만 화소의 이미지 센서와 DIGIC 4+ 이미지 프로세서가 탑재돼 깨끗하고 선명한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다. 광각 24mm부터 최대 망원 960mm의 초점 거리(35mm 필름 환산)를 지원한다. 여기에 '줌 플러스' 기능을 활용하면 높은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디지털 줌으로 최대 80배까지 확대 촬영할 수 있다.

광학 손떨림 보정 기구인 '인텔리전트 IS' 기능도 탑재, 어두운 실내 촬영, 고배율 줌 촬영 시에도 선명한 사진 촬영할 수 있다. 동영상 촬영 시에도 인텔리전트 IS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안정적인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후보정 없이도 사진 속 사물과 풍경을 특별하게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도 갖췄다.

일상의 평범한 장면도 작고 귀여운 모습으로 담을 수 있는 '미니어처 동영상 모드'와 빈티지한 연출이 가능한 '토이카메라 효과', 1초에서부터 15초까지 셔터스피드를 설정할 수 있어 장노출 사진 촬영이 가능한 '저속 셔터 모드'를 지원한다. 가격은 케이스, 메모리 포함 31만9천원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관계자는 "파워샷 SX410 IS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에 광학 40배 줌을 탑재해 누구나 쉽게 멀리 있는 피사체도 생생하게 담아낼 수 있는 카메라"라며 "여행을 가거나 외출 시에 부담없이 휴대가 가능하고 사용이 간편한 만큼 가족, 연인과 함께 일상의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논, 광학 40배줌 콤팩트카메라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