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탬버린 정체는 고명환…패널들 속였다


"작곡가에 가수라는 말 꼭 들어보고 싶었다"

[이미영기자] '복면가왕'에서 '회식의 신 탬버린'의 정체는 개그맨 고명환이었다.

28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화생방 클레오파트라에 대적할 8명의 복면가수가 새롭게 소개됐다.

이날 '복면가왕'은 8명의 복면가수가 둘씩 짝을 이뤄 듀엣곡 대결(8명 토너먼트)을 펼쳤다. 화생방 클레오파트라를 넘기 위해서는 듀엣곡 대결에서 우승을 해야 한다.

'소녀감성 우체통'과 '회식의신 탬버린'은 1라운드에서 이문세의 '알수 없는 인생'을 부른 가운데 '소녀감성 우체통'이 1표 차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회식의 신 탬버린'의 정체는 개그맨 고명환이었다.

김창렬은 "탬버린은 가수다. 2인조고 무대에서는 에너지가 넘친다. 노라조의 조빈이다"고 말했다. 버벌진트도 "촐싹댐을 보니 노라조의 조빈이다"고 말했고, 김구라 역시 조빈으로 확신했다. 패널들의 예상과 달리 가면을 벗은 '회식의 신 탬버린'은 고명환이었다.

고명환은 "이 모든 무대 장치가 이윤석을 속이기 위한 것이었다. 그 동안 100번도 넘게 이윤석과 함께 노래방에 갔다"고 말했다. 신봉선은 "편견의 무대가 무섭다. 조빈 이외의 사람은 생각하지 못 했다"고 말했고. 김형석은 "고명환 씨 노래 참 잘한다"고 했다. 고명환은 "작곡가들에게 '저 사람은 가수다'라는 말을 꼭 듣고 싶었다"고 웃었다.

고명환은 "2005년도에 교통사고가 났는데, 의사 선생님이 '이틀 안에 죽습니다'라고 이야기 하셨다. 유언도 하고 신변정리를 했는데 안 죽고 살아났다. 그 이후 가장 행복한 일을 하고 싶었고, 뮤지컬을 하게 됐다. 하고 싶은 것을 찾았기에 행복하다"고 노래에 대한 애정을 전했다.

한편 '복면가왕'은 3회 연속 가왕이 된 화생방 클레오파트라의 정체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탬버린 정체는 고명환…패널들 속였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