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비스트, 日 레이블 잘 나가네…3연속 1위


7월엔 손동운 일본 솔로 데뷔

[정병근기자] 그룹 비스트가 일본에서 설립한 독립 레이블이 승승장구하고 있다.

30일 일본 오리콘 차트에 따르면 비스트의 일본 독립 레이블 '비스트 뮤직'의 5월 신곡 '캔트 웨이트 투 러브 유(Can't wait to love you)'는 29일 발매 첫 날 싱글 일간차트 1위에 오르며 3, 4월에 이어 또 한 번 차트 정상에 등극했다.

지난 3월 일본 독립 레이블의 창단을 알린 비스트는 3월 신곡 '원(ONE)'을 시작으로 한 10개월 연속 신곡 발매 프로젝트에 돌입했다. '원'이 아이튠즈 힙합차트 1위, 4월 두 번째 신곡 '핸즈업(HANDS UP)' 역시 팝 차트 1위에 올랐다.

여름을 닮은 청량함과 비스트의 보컬적인 매력이 한데 녹아 있는 '캔트 웨이트 투 러브 유'는 5월 말 일본 주요 4개 도시에서 열렸던 대규모 팬미팅에서 처음 무대가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비스트는 벌써 3연속 히트를 기록하고 있는 '비스트 뮤직' 프로젝트를 통해 다양한 시도를 하며 아티스트로서 비스트만의 색깔을 더욱 견고히 다져나갈 계획이다.

한편, 오는 7월에는 비스트 멤버 손동운이 일본에서 '키미시카'라는 곡으로 솔로 데뷔를 한다. 비스트 대표 프로듀서 용준형이 속한 작곡팀 '굿라이프'가 적극 참여하고 손동운 본인이 직접 일본어로 가사를 썼다.

비스트는 30일 홍콩에서 열리는 단독콘서트 '뷰티풀 쇼 인 홍콩'을 통해 홍콩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비스트, 日 레이블 잘 나가네…3연속 1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