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산써도 휴대폰 이용 가능, 폰브렐라를 아시나요"


KT, 장마철 필수 아이템 '폰브렐라' 증정 이벤트 진행

[허준기자] 우산을 쓰고도 양손으로 스마트폰을 이용할 수 있는 장마철 필수 아이템 '폰브렐라'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KT(대표 황창규)는 지난 11일 시작한 '올레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 2. 폰브렐라 2015' 응모 이벤트에 일평균 1만명 이상, 누적 15만명 이상이 신청하며 인기몰이 중이라고 29일 발표했다.

'폰브렐라'(Phone-brella, Phone+Umbrella)는 반드시 손잡이를 잡아야 하는 기존 우산과 달리 팔목만으로도 우산을 들 수 있는 우산이다. KT가 이번 이벤트를 위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했다. 우산을 쓰더라도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 여름 장마철 필수 아이템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다음달 10일까지 올레 멤버십 고객은 누구나 이 이벤트에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한 고객 가운데 2만명을 추첨해 '폰브렐라'를 증정할 계획이다.

KT는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지난 28일부터 광화문 올레스퀘어에 '폰브렐라'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전시된 '폰브렐라'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고객이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드론, 명품 헤드폰, 폰브렐라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골드바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즉석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KT 마케팅부문 로밍&제휴사업 담당 이병무 상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2. 폰브렐라 2015' 이벤트에 큰 관심을 보내주시는 올레 멤버십 고객에게 감사드린다"며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고객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리미티드 에디션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준비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산써도 휴대폰 이용 가능, 폰브렐라를 아시나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