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지혜, 4년 만에 가요계 컴백 "서지영과 화해, 용기 얻었다"


6월12일 새 앨범 발매 "다시 나아갈 것"

[이미영기자] 가수 이지혜가 4년만에 가수로 컴백한다.

소속사 뮤직웍스에 따르면 이지혜는 6월 12일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복귀한다. 이지혜는 지난 28일 오후 자신의 SNS를 통해 가요계 컴백과 앨범 발매를 앞둔 심경을 전했다.

이지혜는 "가수로 홀로서기의 기회는 몇 번 있었지만 좋은 성과를 내지 못했고 그래서 더더욱 가수로서의 입지는 굳히지 못한 채 여전히 해체한 그룹 샵의 이지혜로 남아있는 저의 모습을 보았다. 가수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은 저의 꿈은 현실에서의 내 모습으론 포기 해야 할 것만 같은 생각에 사로잡혀 꽤 오랜 시간을 외면했던 것 같다"라며 자신의 가수활동에 대한 아쉬움과 그동안 힘들었던 심경을 밝혔다.

이어 "힘든 시간이었지만 그 상처와 시행착오들은 저를 다시 재정비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줬다. 오히려 그 시간을 통해 처음에 제가 가졌던 열정과 음악에 대한 사랑이 다시 살아날 수 있었던 시간이 된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지혜는 "스스로를 위해, 저를 응원해주시고 끝까지 격려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다시 한 번 앞으로 나아가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라며 4년이라는 긴 시간 끝에 가요계로 다시 컴백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이지혜는 샵 멤버 서지영도 언급했다. 그는 "제 동생 지영이와 저는 이제 서로의 소중함과 감사함 그리고 진심 어린 화해를 통해 사랑을 배워가는 중이다. 그리고 이런 시간 속에서 저는 용기를 얻었다"라며 변함없는 우정을 표현했다.

뮤직웍스 측은 "이지혜의 새 앨범은 오는 6월 12일 발매 예정이다. 2011년 '로켓파워'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것으로 타이틀 곡은 이지혜 특유의 청초하고 애잔한 보이스를 살린 곡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지혜는 1998년 그룹 샵으로 데뷔해 'Sweety(스위티)',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을 발표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으며 그룹 해체 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방송 활동을 해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지혜, 4년 만에 가요계 컴백 "서지영과 화해, 용기 얻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